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미아사거리 맛집 점심 조용한 분위기 봉추찜닭

by 동찌 2023. 11. 6.
728x90
조용한 분위기의 찜닭집을 찾고있습니다.

제가 조용한 분위기의 찜닭집을 찾고있었는데, 

마침 딱 !!!! 그에 맞는 봉추찜닭을 발견!!!

 

1시 쯤 방문했는데,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그러나 배달 콜은 계속 울리더라구요!

 

 

네비 주소 : 서울 강북구 미아동 860-241 (1층)

번호 : 02-980-6981

주차 : x  

 

 

시크하신 사장님

손님이 우리 밖에 없어 혹시 .. 맛이 업나..?👀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맛있더라구요.

시크하신 사장님 셋팅도 굉장히 빨랐고 음식도 굉장히 빠르게 준비해주셨어요.

2명이서는 소 / 3명이서는 중 / 4명이서는 대

그리고 뼈없는 찜닭 국룰.....

봉추찜닭오면 누룽지는 진짜 핵 필수입니다.

먹을 준비 완료

언제와도 변하지 않는 저 동치미 국물

한결같아 너무 좋습니다.💖

어? 신메뉴인가? 두가지 치즈라고?

"야 시키자..치즈는 못 참지" 제가 한 말입니다.

치즈는 못 참지이이이이이이!!

바로 시켜줍니다.💕

 

사이즈는 2명이라 "소"

순살찜닭으로 주문 완!!

저기..? 소짜 맞나요?

양이 상당하다... 적을 줄 걱정하고있었던 제가 바보였숩니다..😊

양이 엄청나요.🤦‍♀️

이건 비밀인데 사실 남겼어요. 남겨서 포장도 해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미아사거리 봉추찜닭 후기

양 상당합니다. 3명이서 가서 소짜 시켜도 됩니다.

누룽지는 꼭 시키세요.

찜닭은 순살입니다.

조용한 음식점을 원하시나요? 이 곳이 제격입니다.

맛은 우리들이 알고있던 그 찜닭 맛입니다.

실패는 하지 않는 곳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