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마곡나루역 점심 맛집 대보손칼국수 가성비 맛집 (내돈내산)

by 동찌 2022. 11. 24.
728x90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 282-1 마곡나루역보타닉푸르지오시티 2층 211호

번호 : 02-3663-9571

 

마곡나루역 1번 / 2번 출구 앞에 있는 마곡나루에서 점심 맛집 후기입니다!

발산, 마곡, 마곡나루역에는 직장인들이 정말 많아서 점심만 되면 직장인들이

정말 많이 모이는 곳 중 한 곳 입니다.

 

마곡생활 2년차 직장인으로서 가본 식당은 정말 많지만 첫 번째로 포스팅 할 곳은

맛은 물론이고 가성비까지...팍팍 챙기는 마곡나루역 달인 대보손칼국수입니다.

아 배고파 얼른 가야겠다

달인 대보손칼국수는 

오전 11시 ~ 오후 20시 까지 영업하고 (사실 이건 중요하지 않음 점심에만 갈거기에..!!!!)

브레이크 타임은 15시30분~17시 입니다!!

 

무슨 칼국수집이 브레이크 타임이냐 궁금하시겠지만...

정말 칼국수에 올려져 나오는 고명 , 김치 , 수타면을 보면 브레이크 타임이 꼭 필요해보입니다.

 

하나하나 정성 가득!!

정성을 이만큼 넣어버림

진짜로 억울해...억울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11시30분에 미리미리 나와서 갔는데....

호다다닥 11시 46분에 도착했눈데...

대기인수가 9팀이나 있었습니다 ㅠㅠㅠ

어떻게 합니까 기다려야죠!!

찬찬히 찬찬히 기다리다 보면 제 차례가 어?

한 10분 기다렸나 바로 자리가 났어요 

회전률이 정말 빨라요 좋아요 !! 이런곳 좋아요!!!!!!!

칼국수의 가격은 8000원!! 이곳에서는 칼국수를 먹어야합니다 !!!

 

칼국수 + 김치 + 공기밥 (무한리필) + 육수 (무한리필) --> 8000원!!!!?!?!?!?!?!?

 

킹성비....가성비....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배 그득 ~ ~ ~ 하게 채우는데 8000원입니다 

요즘 물가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줄기 그저 빛 같은 존재 대보손칼국수

 

위에 말했듯이 이곳은 11시에 오픈.. 오픈한지 1시간도 안되서 모든 좌석이 가득 찼어요

가득 차고 웨이팅도 계속 길어지고 있는중이더라구요

이곳은 그저 맛집 그 자체...

셀프코너에는 

공기밥 + 김치를 무한리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 다 먹고 남은 국물에 공기밥 반 그릇 말아먹으면 그게..그렇게..

맛있습니다!!!!!!!!!

열심히 제가 먹을 칼국수 수타로 만들어지는 듕....

만들어지는중!!!!!!!!!!!!!!!!

기본적으로 김치는 테이블에 넉넉히 셋팅이 됩니다.

고명보세요...달걀고명 ㅠㅠ 이렇게 냥냥하게 주면... 그리고 밥도 무한으로 주면 뭐가남나요...사장님 ㅠㅠ

???????????????????????????????????????????????????????????????????????????????????????????????

네 너무 맛있어요 찍을 겨를도 없이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는 필요없숩니다  ^ㅡ^

이정도 사진이면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마곡나루역에서 근무하시고 점심에 어디를 갈 지 모르겠다!?

 

요즘같이 추울때는 대보손칼국수 완전 강츄!!!!!!합니다.

아싸 이제 5번 만 더 가면 1그릇 공짜!!!!

 

10+1 !! 이니, 적립도 잊지말고 하세요 :) 

 

맛있는 점심식사 되세요오오오 ! ! ~ ~ ~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