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까치산역 술집 대선파는 조용한 술집 철길 부산집

by 동찌 2023. 11. 8.
728x90
까치산역에서 조용한 술집을 찾고있습니다.

까치산역 근처로 이사를 왔는데, 

몸과 마음이 모두 너무 지쳤습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고있었어요.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5 1층 철길부산집

영업시간 : 17시 ~새벽

번호 : 1833-9369

실내지만 실외같은 분위기 조용하고 여유로워요.

제가 딱 원하던 분위기 입니다.

여기에 있던 사람들 모두 행복한 미소로 소중한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쏘주를 한 잔씩 하시는데 💕

제가 다 힐링이 되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 그리고 발빠른 응대

까치산역점 철길 부산집 사장님은 여성분이셨는데

친절하시고 손님에 대한 응대가 발빨라서 좋았습니다.

물론 손님분들이 너무 몰리면 놓지는 부분도 있지만요.

너때문에 왔다!! 대선

저는 사실 부산을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요.

대선이라는 소주를 듣기만 해보고 실제로 본 적도 마셔 본 적도 없어서 너무너무 궁금했고 

베일에 쌓여있던 소주였거든요.

 

전 술을 정말 즐겨하고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정말 궁금했어요.

 

그래서 대선 맛은 어땠는데에에에에!?

음...그냥 소주던데요! 

소주 is 뭔들.. 다 좋죠!! 적당히 취하고 적당히 기분 좋은 상태로 즐겼습니다 

 

 

철길부산집 주문 꿀팁

철길부산집을 가면 우선 어묵모둠 필수입니다.

곧 겨울이 다가오니 겨울에 불티나게 팔릴 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타다끼 필수!!!

철길부산집은 어묵모둠 그리고 타다끼 2개만 시키면 됩니다 !!!

어묵모둠은 2인분 기준이고 넉넉하게 나옵니다.

직접 육수에 넣어 먹는 방식이고, 

육수는 무한리필입니다 !!!

타다끼는 진짜 무조건입니다.

보세요 비주얼을 보세요.

이건 찐이라구요!! 소주가 술술술술 들어갑니다.

 

까치산역 철길부산집을 찾아가게 된 계기는 조용한 술집을 찾던 와중 

친구가 철길부산집을 가보라는 소리에 찾아가 보았어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제가 원하는 모던한 분위기였고 

정말 각박한 서울세상에서 벗어난 느낌에 여유가 느껴졌습니다.

 

따듯한 안주도 있고

맛좋은 타다끼도 있어서 술이 제 기분을 달래주는 마술이 되는 술집이었어요.

 

스트레스 받고 여유를 즐기고 싶으실때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