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강원도여행 정선 맛집 빵지순례 하이원리조트 영월소금빵

by 동찌 2023. 11. 4.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완전 맛있던 빵집이 있어서 추천하고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

 

이 곳은 "소금빵" 맛집 영월소금빵인데,

 

웨이팅이 있지만 웨이팅이 없는 시스템!!

 

처음 갔을 때가 12시 쯤이었는데 ,

모든 빵이 소진 되어있었고 2시간 후에 찾아갔습니다.

2시간 남는 시간 동안은 근처 장어 맛집을 다녀왔어요 :) 


대기가 그냥 가만히 ~ 줄서고 있는 대기가 아니라 

"몇 시에 오시면 됩니다" 안내를 받고 그때 가면 되는 시스템이라 

무조건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담백 소금빵 4개 세트 - 만원"

저희는 5명이 갔는데 1명씩 모두 세트를 선택했어요.

가족이랑 친구를 위한 빵도 따로 주문하구요 :) 

세트구성이 제일 가성비있고 좋더라구요!

아마도 영월소금빵에 도착하면 가장 처음 보실 안내문...

"준비된 모든 소금빵이 소진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황하지마세요.

기.다.리.면.됩.니.다 !!

2층에는 따로 좌석도 넉넉히 있어서 저는 친구들하고 이곳에서 

커피시키구 대기했습니다.

어우 친구들 손이...우락부락하네요ㅋㅋㅋㅋㅋㅋ

기다림 끝에 나온 영월소금빵 !!

1봉지에 1세트 - 소금방 4개 씩 들어있습니다. 

다들 신나가지가고 얼른 집에가자 가자 외쳤어요 ㅋㅋㅋ

 

후....작고 소듕해...소금빵....

먹어본 후기는 

버터향이랑 고소함의 극치였습니다.

방금 막 구운 소금빵의 그 맛은...가히...말로 설명 할 수 없는

정말 우유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정말 정말 다시 먹고 싶은 최고의 소금빵이었습니다.

여느 지나가다가 사서 먹는 소금빵과는 다름이 느껴지는 소금빵이었습니다.

강원도 하이원리조트로 놀러가시는 분들은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하나 사서 오는거 어떤가요??

아니 한 3세트는 사야해 이건 정말....

 

보관법 

완전히 식은 후 밀봉하여 바로 냉동 보관하시면 되며, 다음날 먹을 빵이어도 냉동보관을 추천합니다.

냉장보관 및 상온 보관은 빵의 수분을 뺏어간다고 하네요.

 

 

더욱 더 영원소금빵을 맛있게 먹는법 

냉동된 빵은 실온에서 30분정도 해동 후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기에 3~5분 구워먹으면 댕맛탱입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