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종로 맛집 익선동 맛집 낙곱새 달랭이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맛집투어

by 동찌 2024. 4. 29.
728x90

안녕하세요!!

친구들하고 종로 익선동에 사진 찍고 카페도 가고 술도 한 잔 할 겸 놀러갔다왔어요.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낙곱새가 급급급 땡겨서 검색해보니 바로 나와버리는 "달랭이"!!

달랭이로 가는 길은 쇼핑 할 것도 많고 

빵집도 많고 카페 그리고 떡집도 있고 지루 할 틈이 하나도 없었어요 :)

달랭이 웨이팅 주의!!

사람이 많을 시간 저녁 6-8시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므로

웨이팅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일찍 가시거나 
다른 곳에서 식사 하시고 2차로 술 한 잔 하러 8시 넘어서 가는 걸 추천합니다!

달랭이 메뉴 

낙곱새 전골 ( 낙지 + 곱창 + 새우) 1인 15,900원

불낙새 전골 ( 불고기 + 낙지 + 새우) 1인 15,900원

이 2가지가 제일 인기가 많았어요.

곱창전골 , 대창 전골 

파불고기 , 뭉티기 , 육회도 있지만 

추천하자면 뭉티기는 먹어 볼 만 합니다!!

그래도 처음 가시는 거라면 낙곱새는 꼭 드셔보세요 :) 

달랭이 기본찬

달랭이 기본 반찬은

연두부 그리고 깍두기인데

사실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ㅋㅋ

전골이니까 간이 부족했을때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부추 같은 밑반찬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긴했어요.

 

전골에 부추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ㅋㅋㅋㅋ

달랭이 낙곱새

낙곱새를 먹어 본 적이 적지는 않지만 

달랭이 처럼 새우를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은 처음봤습니다.

아래까지 새우가 깔려 있거든요.

저는 새우를 정말 좋아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낙지도 매우 신선했고

곱창도 미리 간이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주랑 같이 달랭이

바람 선선이 부는 요즘 근처 나가서 친구랑 맛있는 메뉴에 

소주 한 잔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면 너무 힐링되고

하루하루가 행복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의 행복 버튼은 무엇인가요?

 

저는 사람만나는 걸 정말 좋아합니다.

(feat.ENFJ)

다 익으면... 술이 술술들어가는 술안주 완성 달랭이 낙곱새

익선동은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 하는 곳인데

저는 보통 친구들하고 술마시러가는 곳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술과 어울리는 식당을 찾곤하는데요

 

달랭이 최곱니다 여기

다 익으면 그냥 술이 계속 들어가는 마법의 안주가 되어버린 낙곱새...하...후...

또 먹고싶다ㅠ

낙곱새를 다 먹은다음에 한국사람이라면??

당근.... 볶음밥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필수 필수 핵핵 필수!!!!!!!!!!!!!!!

배가 부르다면 2인이서 1개만 시켜서 맛이라도 보세요 :) 

한국인은 밥!! 이죠오오오오!!

저는 7시 30분쯤 도착해서 앞에 3팀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을 했어요.

웨이팅도 크게 많지 않았었고

좌석간의 간격도 넓었고 시원했고

무엇보다 빨리 나오고 맛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밑반찬이 조금은 제 취향이 아니긴 했지만 낙곱새가 맛있어서 상관없었습니다.

익선동으로 놀러가실 분들 소주 한 잔 하기 좋은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달랭이로 가서 낙곱새 드셔보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