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광장시장 바가지 없는 전집 순희네 빈대떡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다!!

by 동찌 2024. 4. 29.
728x90

안녕하세요 !!

저는 종로를 참 좋아하는데요.

어릴적 애완동물 거리를 자주 가기도 했었고

성인이 된 지금은 마음이 편해지는 청계천이 앞에 있고 

근처 광화문도 있고 종각도 있고 놀거리가 많기도하고

서울 어디서든 접근이 좋아서 종로를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종로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한 가지는 광장시장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광장시장 몇몇의 상인 분들의 바가지 때문에 이미지가 나빠져서 참 유감이에요.)

 

바가지가 없는 원조 순희네 빈대떡

광장시장을 갈 때면 저는 열에 하옵은 순희네로 갑니다.

순희네를 못가는 경우는 너무 핫한 시간에 가서 줄을 엄~~청 서야 할 때 그때는 다른 곳을 갑니다.

광장시장에서순희네 빈대떡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저렴하고 바가지가 전혀 없고

맛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엄~~청 빨리나오죠!!

순희네빈대떡 줄이 엄~청 길지 않다면 조금만 기다리세요.

순희네 빈대떡은 언제가도 줄이 있어요.

이른 오전에는 없었던 것 같기도..!!

순희네 빈대떡 줄은 2개의 줄이 있는데, 

1개는 포장하는 분들

1개는 먹고가는 분들 줄입니다.

 

포장줄은 엄~~청 긴데 정말 금방 빠지고!!

먹고가는 분들 줄은 포장줄 보다는 짧고 테이블이 정말 많아서 금방금방 빠집니다.

빈대떡이 산처럼 쌓여있어요.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튀겨서 주시는데

튀김은 2번 튀여야 더 바삭하고 맛있잖아요.

미리 만들어 놓은 빈대떡이 더 맛있으니까 새로 만들어 달라 안 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순희네빈대떡 가격

녹두 빈대떡 5000원

고기완자 3000원

마약김밥 3000원

떡볶이 5000원 (메뉴판에 없지만 요청하면 다른 곳에서 사서 가져다 주십니다.)

순대 5000원 (메뉴판에 없지만 요청하면 다른 곳에서 사서 가져다 주십니다.)

육회 19000원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비추)

육회를 비추하는 이유는 아래 사진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밑반찬

아주 기본적이면서 좋습니다.

빈대떡과 고기완자와 같이 먹기 좋은 

양파절임간장 

깍두기

그리고 고추 마늘 쌈장이 기본으로 나와요.

저 양파는 정말 맛있어서 3-4번 리필 해 드실거라고 감히 예상해봅니다.

녹두빈대떡 + 고기완자 + 마약김밥 + 육회 + 막걸리

저는 마약김밥을 좋아해서 항상 추가해서 먹곤해요.

녹두빈대떡이랑 고기완자는 항~~상 무조건 먹는 메뉴구요.

이렇게 먹어도 2명이서 11000원에 ...배부르게 먹는답니다.

막걸리도 3000원이라 진짜 너무 경제적이야 ㅠㅠ좋아좋아 계속 이렇게만 있어줘

문제의 순희네 빈대떡 육회

육회의 색이 변했습니다.

매우 흐물거리고 상하기 바로 직전같았어요.

검게 변해가고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입에 대지도 못했습니다.

친구는 그래도 구매했으니 일단 먹는다 하고 먹고....

아 정말 맛없었어요 상한느낌의 육회였어요...

육회를 정말 많은 곳에서 먹어보았지만 최악이었습니다.

사실 순희네 빈대떡에 가면 육회도 고정으로 시키곤 했어요.

지금까지는 항상 매우 맛있는 육회가 제공되었고 잘 먹었는데

이 날은 무슨일인지 저렇게 저급의 육회가 ... 테이블로 나와서 많이 당황했어요.

말할까 말까 하다가 이미 노른자도 터트렸고 식사를 시작했기에

괜히 분쟁을 일으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럴 땐 말하는게 맞아요.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한 소비자니깐요.

아무튼 저는 앞으로 육회는 .... 시키지않을겁니다..ㅠ 

 

이 글은 분명 광장시장을 가면 바가지도 없고 맛있는 집이라고 

후기를 남기는 글인데 마지막이 이렇게 끝나버리네요 ㅋㅋㅋㅋㅋ

빈대떡 그리고 고기완자를 포함한 다른 음식은 정말 최고로 맛있는 집임이 틀림없습니다!!

 

회전율도 매우매우 좋고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은 말 할 것도 없으니 

광장시장가서 어디갈까 고민하지마시구

"어이 총가아아아악 드루와아아아 많이줄게"하는 집 가도 되지만 저렇게 호객행위하는 곳보다는 

검증된 순희네로 가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