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미아사거리 점심추천 봉추찜닭 내돈내산으로 뿌시고오기!

by 동찌 2024. 4. 29.
728x90

안녕하세요 ~

어느 날 일이 있어서 점심에 미아사거리역을 가게되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로만 시켜 먹던 찜닭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왜 항상 찜닭은 배달로만 시켜먹었을까..!!

가서 먹기에는 비싸서 그랬나..?음...아니면

찜닭은 점심으로 먹기에는 사실 부담이 되는 금액이라 그랬을까..?

아마도 금전적인 이유가 큰 것 같긴합니다..!!

 

맛은 있지만 비싸서 못먹는 찜닭!!

오늘은 미아사거리 봉추찜닭 리얼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미아사거리 봉추찜닭 위치

미아사거리 봉추찜닭은 

미아사거리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 

아주아주 접근성이 뛰어나고 좋아요 ~

봉추찜닭 미아사거리점 추천메뉴

저는 닭은 뼈있는 걸 먹어야 진짜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단점이 있죠 깨끗하게 먹는다고해도 뼈가 나오고 부속물이 나올 수 있고 

손에도 묻고 입에도 묻고 불편하죠 ㅠㅠ

 

그래서 오늘은 좀 격없이 팍팍 먹어도 된다 하면 뼈!!!

 

아냐아냐 오늘은 조금 신경쓰고 조금은 무게가 있는 자리야 라면은 뼈없는 찜닭 추천합니다.

 

2인 이면 소 

3-4인 이면 중

4인 이상이면 대를 시키시면 충분합니다

봉추찜닭 미아사거리점 밑반찬

정갈하게 2인에 맞는 앞접시가 나오고

김치와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동치미가 제공됩니다.

추천메뉴와는 별개로..!!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 1인 으로서

신메뉴인 두가지 치즈를 시켰습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봉추찜닭은 역시 아무것도 넣지 않고 당면 추가 한 오리지널이 최고입니다.

사진과 실물이 매우 흡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사진처럼 늘어나지는 않았지만 정말 사진과 실물이 흡사해서 

일단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만 역시 봉추찜닭은 오리지널이 최고입니다!!

당면추가해서 오리지널로 드세요!!ㅋㅋㅋㅋㅋㅋ

소짜를 시키니까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사실 찜닭이 정말 비싼 줄 알았는데,

지금 밖에서 점심먹으면 1인 1만은 그냥 호다닥 넘잖아요..ㅠ

찜닭 소짜 둘이 먹으면 1인 1.2 ~ 1.3 정도니까 막 엄청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네요.

다른 건 정말 많이 많이 올랐는데 찜닭은 생각보다 예전하고 가격차이가 많이 안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물가가 하도 오르니까 이젠 이정도는 저렴하게 느껴지는건가 싶기도하고..ㄷㄷ

 

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너무 좋고 

사람도 바글바글 하지않아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었던

봉추찜닭 미아사거리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