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물생활일기]알풀_알비노풀레드구피화이트 플래티넘 라이어테일 몰리

by 동찌 2023. 11.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취미인 물생활에 대해서 글을 남겨보려구해요 😋😋

다들 취미가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 때 부터 동물을 키우는게 취미였어요.

정말정말 많은 종류의 동물들을 키워봤는데, 

아파트에서 찐...찐..돼지도 키웠었어요...신기하죠? 미니돼지긴 했는데

그땐 초등학생때였는데 모든집에 다 있는 줄 알았다는...

그러다가 정착하게 된 열대어 기르기 😁😁😁

열대어를 기르는게 가장 재미있고 힐링되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

지금 키우는 열대어는 구피랑 몰리인데, 

밥을 주려면 쪼르르르르르 와서 밥을 달라하는데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습니다 😂😂😂

열대어 사료는 보통 만들어진 기성품을 급여하는데, 

저는 직접 "브라인쉬림프"라는 아주 ~~ 작은 새우 알을 부화시켜서 

살아있는 새우를 먹이로 주고 있어요

정말 여양가도 높고 면역력도 높아지고 건강하게 잘크거든요 😋😋

브라인쉬림프를 부화시키고 알하고 새우하고 분리해주고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지만

열대어들만 더 건강하게 자를 수 있다면 뭐든 해야죠 😍😍

항상 리뷰 그리고 방문했던 가게에 대한 리뷰만 적다가 

이렇게 제 취미에 대한 글도 쓰고 하니까

뭔가 새롭네요 😁😁😁

진짜 일상을 공유하는 느낌이랄까요.

앞으로도 가끔은 이렇게 저만의 이야기를 적는 글도 적어봐야겠어요 😚

여러분들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혹시 저와 같은 물생활을 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