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일상.여행.맛집

발산역맛집 삼계탕맛집 몸보신의 계절 인삼주 주는 발산 삼계탕 먹어보자!!

by 동찌 2024. 4. 30.
728x90

안녕하세요.

하늘도 맑고 조금씩 더워지고 이제 몸보신을 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일을 마치고 친구들하고 몸보신을 하려고 발산역 발산삼계탕을 들렸습니다.

매번 지나가면서 저곳은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드라이브스루도 되고 항상 사람이 붐빌까 궁금했었거든요.

왜 인기가 많았고 정말 맛있었는지 작성해보겠습니다 :) 

발산역 6번출구에서 1-2분 직진하면 발산삼계탕 등장!!
영업시간 : 11시 ~ 21시 ( 라스트오더 20:10분)
예약 번호 : 02 - 3662 - 3930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44

특징 
* 예약가능
* 단체예약가능 (테이블이 많습니다.)
* 주차가능 ( 5-6대 정도 가능하고 발렛해주십니다.)

드라이브스루가 되는 삼계탕집이 있다?

몸보신하러 간 발산삼계탕은 드라이브스루가 되는 삼계탕 집이었어요.

제가 아는 드라이브스루는 햄버거 그리고 커피 정도였는데 

삼계탕도 드라이브스루가 된다니!!

미리 전화하고 예약하고 가면 정말 1분도 기다리지 않고 따듯하고 방금 만든 삼계탕을 포장 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발산삼계탕 대표메뉴 및 가격

발산삼계탕 : 가장 많이 시켜먹는 메뉴 실패하기 싫다면 이걸 시키세요!  19000원

누룽지삼계탕 : 엄청 ~ 고소합니다. 누룽지탕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 22000원

 담양죽순들깨삼계탕 : 이건 안 먹어봤습니다. 전 죽순을 크게 좋아하지 않거든요 ㅠ 23000원

산삼배양근능이삼계탕 :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세요. 25000원

용미봉탕 : 여기서부터는 보지도 않았어요. 왜냐하면 35000원 이거든요

 

사실 가격이 정말 사-악? 합니다.

하지만 맛있다고해서 갔지요. 몸보신도 뭐 매일 하는 것도 가끔 이렇게는 괜찮겠다해서 갔기때문에 저는

맛에 있어서는 만족했습니다.

가격에 있어서는 크게 매리트는 없었구요.

굉장히 깔끔한 실내 그리고 엄청나게 신속한 셋팅속도

들어서면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정말 넓었고 아주 깔끔하다 라는 느낌이 먼저 다가왔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시작되는 엄청난 속도의 셋팅속도 경이로웠습니다 ㅋㅋㅋㅋ

발산삼계탕을 추천하는이유

저는 간단한 음주를 정말 사랑합니다 ~

앉자마자 주어지는 인삼주 1인당 1잔이 아닌 

2~3잔은 마실 수 있도록 병으로 주시더라구요.

추가요금 당연히 없습니다 :) 

발산삼계탕의 맛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맛이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무언가 특별한게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19000원이라는 가격대비 

"와아아아아 진짜 완전 맛있어 완전완전 여기 또올래!!!" 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몸보신은 나쁘지 않았다 ~ 다음에 다른 곳으로 몸보신 하러가자 애드라!" 가 되었어요.

누군가를 대접 할 때 가기 좋은 곳

혼자 또는 가볍게 점심 저녁 먹으러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누군가에게 고마움을 표현 할 일이 있을때 대접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가격대도 그렇고 

대접받는 상대가 

"아 이친구가 나에게 정말 고마워서 이런 곳에서 밥을 사주는구나"라고 느끼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총평
맛 ★★★☆☆ 
: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특별한 것을 찾지 못했어요.
가격 ★☆☆☆☆
: 3명이서 음료수 시키니까 한끼 8만원이 나왔.....
재방문의사 ★★★☆☆
: 나~중에 누군가 저를 보러 발산 근처 방문했을때 그 사람이 삼계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데리고 갈 것 같습니다.

 

여름이 부쩍 다가오고있습니다.

이미 여름일지도... 너무너무 더워요ㅠㅠ 

일교차가 정말 크니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낮에는 덥더라도 겉옷을 꼭 챙기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