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리뷰

러쉬 비누 추천 달달한 향기 여름과 어울리는 루밥 앤드 커스타드 솝 후기!

by 동찌 2024. 4. 30.
728x90

안녕하세요 !

저는 러쉬 제품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러쉬 향기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후각이 예민해서 그런가 킁가킁가 하면서 길 걸으면 어떤 사람이

러쉬의 어떤 제품을 사용했는지도 알 정도로 정말 좋아해요!!

그 중에서 오늘은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달달한 향기가 

저~ 멀리까지 퍼지는 비누인 루밥 앤드 커스타드 솝 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저는 러쉬 매장 가서 루밥 앤드 커스타드 솝을 200g을 구매했어요 ~ !

100g에 가격은 약 25000원 정도에요.

러쉬는 아시다시피 사실 가격대가 매우매우 높아서 구매하기 쉽지 않죠.

하지만 그 값어치는 확실히 합니다.

향기와 지속력이 남다르고

다른사람에게 제가 향기로 기억에 남는 일이 많더라구요.

"집에 갔는데 오빠 냄새가 아직도 나 ㅡ,.ㅡ"

"와 나 지금 자려고 누웠는데 형 냄새 아직도 남 ㅡ,.ㅡ 이거 뭐임?"

이라고 들은 적이 상당히 많거든요.

그런 향기는 거의 러쉬 제품의 향이었어요.

아아 영롱한 루밥 앤드 커스타드 ...핳....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색보세요 ㅠㅠㅠㅠㅠ

개나리 아니 뭐야 노른자야 뭐야 정말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원색느낌의 노란색!!!!!!!!!!아아아아아아 너무 이뻐 

생각보다 작죠? 하지만 꽤 씁니다 ~

걱정하지 마쒜요오!!

루밥 앤드 커스타드 향기는?

러쉬 비누 루밥 앤드 커스타드 향기는

오렌지의 달콤함이 있고 (시트러스느낌은 없어요 신기하죠?)
베르가못 오일의 기분이 ~ 좋아 지는 아 이걸 어떻게 말하지 

몰라 뽀뽀하고싶은 향기가 스멀스멀 ~ ~ 납니다 킁가킁가 

러쉬비누 100g  vs 200g

러쉬는 100g 보다는 200g을 구매 할 때 조금 더 저렴해요.

저는 항상 200g을 구매해서 반으로 갈라서 반은 사용하고 반은 방에 놔둡니다.

이거 핵 꿀팁이에요.

러쉬 비누 200g 사세요 핵 꿀팁이 있습니다.

루밥 앤드 커스타드 솝 200g을 구매하셔서 

반은 화장실에서 바로 사용하시구 

반은 침실 혹은 손님방 혹은 드레스룸에 둬보세요

집이 러쉬매장이 됩니다......ㄹㅇ

먹지 않았어요 

칼이 없어서 빵칼로 .... 썰었어요.

먹지 않았습니다.

먹으면 안됩니다 !!

저처럼 반으로 갈라..갈라 

으아 이가를때 이 영롱함 뭐랄까 고귀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런걸 만든거야...러쉬 대단해

러쉬 비누 꿀팁 대방출!!

쿠팡에서 비누망을 검색하면 사진과 같은게 10개에 2000원?정도에 판매해요.

이게 있으면 거품도 더 ~ 많이 나고 보관하기도 훨씬 쉽니다.

화장실에서 사용 할 것 100g은 파랑색 끈에 넣어주고 

방향제로 사용 할 100g은 분홍색 끈에 넣어줍니다!!

가장 중요한 러쉬 비누의 세정력 그리고 거품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거품색도 이뿨 ...이뿨...손 닦을 때 향기가 쫘아아악퍼지고 

손에 묻은 이물질도 모두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온 세상 비누를 러쉬 비누로 바꿀 수 있다면..

온 지구 사람들은 손 닦는것에 중독이 되서 

많은 질병을 예방했을거야..!!!

라고 파워 N이 상상 해보았습니다.

너무 닦기 싫어서 계속 거품내고 문지르고 만지고 향기 맡고 세상...

손을 닦는 일이 이렇게 행복해 질 수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러쉬 비누를 소개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러쉬 향기에 매료되었으면 좋겠어요.

조금 비싸지만 

아니 많이 비싸지만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그 향기를 잊지 못해서 또 구매하게되는 매력이 있는 러쉬입니다!! ㅎㅎ

절대 광고아니구요 저 같은 사람에게 광고 안 줌 ㅠ_ㅠ

그냥 제가 정말 너무 좋아해서 적는 포스팅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향기 가득한 여름날 되세요 :)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