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리뷰

KFC 10월 트위스터세트 시럽월렛 할인쿠폰 내돈내산 후기

by 동찌 2021. 10. 1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은 햄버거도 피자화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제 돈 주고 사면 바보가 되는 느낌이랄까..

항상 넘쳐나는 쿠폰들이 있어서 구매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꿀팁 공유하고 여러분들도 할인 받아보세요 :)


공유 할 어플은 "Syrup 월렛" !!

지금 존재하는 토스뱅크 카카오뱅크 등등 계좌와 카드를 관리해주는 1세대 어플입니다.

저는 출시 되고나서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물론..쿠폰 받는 용으로만 쓰는데, 매우매우 좋습니다.

적립은 현명..한겁니다.


전체메뉴-->쿠폰 클릭

이번에 저는 kfc 쿠폰을 사용했지만

수 많은 쿠폰이 있습니다.

대부분 패스트푸드, 피자, 편의점, 빕스 등등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저는 패스트푸드 가기 전 무조건 시럽월렛에서 검색해서 쿠폰 받고 갑니다 !!

5600원 --->> 3800원 개이득..

트위스터 + 감자튀김 + 리필가능 콜라 세트가 3800원 가성비 매우

훌륭합니다.

.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 시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쿠폰"을 선택하신 후 

시럽월렛 어플에서 생성 된 바코드를 스캔하면 끝!

그리고 할인 된 가격으로 결제 하면 끝입니다!


KFC가 좋은 이유...

음료선택이랑 얼음량을 제 마음대로 그리고 1회 리필까지 

제가 KFC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ㅠㅠ

 


트위스터세트

제가 주문한 메뉴는 트위스터세트입니다.

치킨텐더 토마토 그리고 양상추가 또띠아에 감싸져있는 트위스터 (양이 상당히 큽니다.)

케이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 입니다.

 

다시 생각해도 가성비가 정말 갑이네요 ㅠㅠ

트위스터세트

소스도 많고 양상추도 싱싱

저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햄버거보다 사이드메뉴인 트위스터를 더 좋아해요

맥도날드는 스낵랩을 더 좋아하고..

개인적으로 스위스터가 더 좋습니다ㅎㅎ

케이준 감자튀김

케이준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KFC를 가는 이유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감튀는 개인적으로...버거킹 도톰한 감튀...알럽..뷰

KFC가 좋은 또 다른 이유

비닐장갑을 제공해줍니다.

패스트푸드는 사실 먹기 불편해서 손에 소스가 묻곤 하는데, 

KFC는 항상 비닐장갑을 함께 제공해줘서 이런 부분에서의 문제가 없습니다.

두 번째 꿀팁 -->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맛있게 식사를 즐긴 후 설문조사를 하고나면, 

다음번 방문 시 징거버거/타워버거 중 단품을 구매해도 세트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설문조사는 약 2분 정도 소요되니 이 꿀팁도 잊지마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