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리뷰

구내염 입병 알보칠 말고 애니메디 사용 내돈내산 후기!!

by 동찌 2021.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동댕동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내염이나 즉 입병이 났을때 사용하는 약을 공유해보려고 글을 적고있습니다.

보통은 알보칠을 많이 사용하실텐데, 저는 "애니메디"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어느날이었습니다.

구내염이 나서 약국에가서 말했죠

"알보칠 주세요"

저는 당연히 알보칠을 주실 줄 알았는데, 약사님께서

"저희는 국산 구내염 치료제 판매하는데 국산 제품으로 드려도 될까요?"

그래서 저는 애니메디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알고보니 알보칠은 일본 제약회사의 제품이더라구요.

불매운동도 할 겸 알보칠 대신 애니메디를 구매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보칠을 구매하지 않고 계시더라구요
경동제약 애니메디 한글날도 챙기는 우리나라 기업!!


구내염이란?

구내염은 입 안 점막(혀, 익몸, 입술과 볼 안 쪽 등)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으아 엄청크게 나셨네...

구내염 원인?

대표적으로는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 스트레스 또는 철분 엽산 비타민B가 결핍되었을때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만한데 말입니다..ㄷㄷ


애니메디 가격

애니메디의 가격은 약국마다 사실 다릅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6,000원이었습니다.

애니메디 가격은 6000원

애니메디 보관방법 

보관은 1~30도 실온보관입니다. 

약 모아두는 곳에 세워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애니메디 보관은 실온에서 세워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애니메디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면봉으로 애니메디를 콕 찍어서 구내염이 있는 곳을 누르듯이 바르면 됩니다. 

(침이 많이 나올겁니다.... 화장실에서 바르세요ㅠㅠ)

알보칠과 똑같이 생긴 외관


애니메디 사용후기

사실 알보칠과 다른 점을 모르겠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같은 성분의 약품이라 그렇습니다.

제조회사만 다를뿐입니다.

 

효능과 효과도 동일합니다. 알보칠과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약사님의 불매운동 덕에 저도 새로운 우리나라 약도 알게되고 

후기 마저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워서 좋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