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찌의 알뜰정보

아락실 과립 가격,부작용,주의사항,성분정보,효능효과,용법용량,보관방법,사용기간 알아보기

by 동찌 2024. 3. 21.
728x90

안녕하세요.

변비로 걱정인 분들 변비약을 드시면 액체로 된 변이 계속 적으로 나와서 불편하셨죠?

이 약은 변비치료제이면서 변을 뭉치게 한 후 배변을 도와주는 약입니다.

 

일반적인 변비약과는 조금 다르죠??

 

그래서 찾는 분들도 많고 더 편리하다고 하는 분도 많고 저도 그랬습니다.

 

자 그럼 

아락실 과립 가격,부작용,주의사항,성분정보,효능효과,용법용량,보관방법,사용기간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락실 과립 가격정보

가격은 3000원 이었습니다. 1box에 6포가 들어있었습니다.

 

아락실 과립은 왜 구매하셨나요?

저는 군대 훈련소에서 아락실에 중독되고 말았습니다..

군대를 가면 초반 3~4일동안인 환경이 바뀌어서 많은 사람들이 변을 잘 못 눕니다.

이때, 군대에서는 "아락실 과립"이 필요한 병사들에게 아락실을 제공하고 아락실을 먹고 취침을 하라합니다.

 

다음날 천.국 입니다!!

 

그때부터였어요. 제가 집에 항상 아락실을 두게 된 것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충성! 대신 아락실!을 외치고싶었던...경험이죠

그정도로 아락실은 거의 신적인 존재였습니다.

아락실 과립의 효능 및 효과

 

1. 변비

2. 변비에 따른 다음 증상의 완화 : 식욕부진 

3. 복부팽만

4. 장내이상발효

5. 치질

 

에 효능 효과가 있습니다.

아락실 과립의 용법 및 용량

15세 ~ 성인 : 1회 1포(저녁) ~ 2포(아침,저녁) 복용하되 씹지 말고 아침에는 냉수 , 저녁에는 온수로 복용

 

주의사항

이 약은  취침 직전이나 누워있는 동안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아락실 과립의 저장방법 및 사용기간

일반의약품인 아락실 과립은 실온 (1~30도)에 보관하시면되며, 

제조일로부터 48개월 이내 복용하시면 됩니다.

아락실 과립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

 

1. 이 약에 과민증 환자, 급성 복부질환(충수염, 장출혈, 궤양성 결장염 등), 장폐색(창자막힘), 위장관내의 협착증 환자는 이 약을 복용하면 안됩니다.

 

2. 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심한 복통, 구역, 구토 환자,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및 수유부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합니다.

아락실 과립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

 

3.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잘 지켜야 합니다.

 

4. 수회 정도 투여하여도 변비의 개선이 없을 경우 투여를 중지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아락실 과립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

 

5. 강심배당체를 함께 복용 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6. 복통, 설사, 구토가 나타나는 경우 복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합니다.

 

 

이번에 글을 작성 할 때는 군대 시절이 떠오르네요 ㅎㅎ

변비로 고민이 있으신분들 단단한 변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락실을 추천합니다.

 

몸안에서 부풀어 잔변까지 잘 나옵니다.

 

몸 안에 아무것도 없는 느낌이 났었어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여러분들의 장건강을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